2021/04 21

[과자 리뷰] 포카칩 신메뉴 콰삭칩-트러플솔트, 짜파링, 부셔먹는라면스낵불닭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처음 먹어본 과자 세 가지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맛이 출시되면 왠지 모르게 도전정신이 생겨서 한 번씩 사먹게 돼요. 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1. 콰삭칩_트러플솔트맛 첫 번째로 오리온 포카칩의 신메뉴인 것처럼 보이는 콰삭칩입니다. 트러플솔트맛과 사워어니언맛 두 가지가 출시되었는데 사워어니언맛은 왠지 상상이 가서 트러플맛으로 구입해보았어요. 건조 트러플 분말이 0.0009% 들어있네요ㅋㅋㅋ 적게 들어가는 재료인 줄은 예상했지만 이렇게 퍼센트로 보니 정말 조금 들어가는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건 110g짜리로 동네 마트에서2800원으로 구매했어요. 양은 봉지의 절반 정도 채워져 있었습니다. 봉지 뜯으면 트러플 향이 미세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런데 처음 딱 한 조각을 먹어보니 트..

[구월동]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에서 올미트 피자 시키실 분들은 꼭 보세요!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근처 맛집)

구월 아시아드 근처에 있는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인천 구월점에 다녀왔습니다. 이 쪽에도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인천 구월동 안에 은근히 시카고 피자 파는 곳은 없거든요.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냉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판매하는 메뉴가 다양해서 놀랐어요. 시카고 피자 외에도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맥앤치즈 등등 많은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 고기를 듬뿍 먹고 싶어 올미트를 선택했습니다. 직화불고기가 꽤나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위에 얹어진 고기는 은은한 불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시카고 피자는 이 맛에 먹는 거죠😍 치즈가 쭉쭉 늘어나요 한 조각 가져온 모습입니다. 시카고 피자는 가져오면서 꼭 치즈가 다 흘러버려가지구 접시에 놓고 보면 양이 적은 기분이에요ㅋㅋㅋㅋ 치즈가 제..

[구월동 맥주] 인천 시청 근처 간단하게 맥주 마실 곳! BEER 105 후기(비어105 감바스, 국물떡볶이)

매일 18:00 - 02:00 신정, 설날, 추석, 크리스마스 휴무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인천 이음 카드 사용 가능 http://instagram.com/beer.105 번개모임 또는 N차로 가볍게 맥주만 조금 마시고 가고싶을 때 갈만한 작은 맥주집을 방문했습니다. 장소는 인천시청에서 아주 가까워요. 도보 5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하고 메뉴는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저녁을 안먹은 상태로 방문했던 터라, 국물떡볶이(10,000)와 감바스(16,000)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테라 생맥주(4000) 3잔도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언뜻 보면 카페처럼 꾸며져있었고 4인 테이블 2개, 원형테이블 2개가 있는 작은 크기입니다. 기본 안주는 꾀돌이라고 부르던..

[강남 고터] 고속터미널 경부선 '띤띤 익스프레스' 돼지고기 공심채 덮밥 추천해요!

고터에 갔다가 우연히 먹어보고는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한 띤띤 익스프레스입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는데요. 뭔가 알수없는 꼬부랑글씨가 왠지 현지 맛을 잘 내줄 것 같지 않나요..?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저는 해산물 볶음 쌀국수와 돼지고기 공심채 덮밥을 주문했어요. 패스트푸드점처럼 주문번호가 이 화면에 뜨면 직접 가서 음식을 가져오시면 됩니다. 가게 가장 끝에 거울이 있어서 넓어보이지만 좌석 간 간격이 좁고 그렇게 넓은 가게는 아니었습니다. 주문한 해산물 볶음 쌀국수와 돼지고기 공심채 덮밥이 나왔습니다. 두 메뉴 모두 불향이 아주 좋았어요 (어쩐지 기다리면서 주방 쪽을 보니 그렇게 불길이 화륵화륵 하더라구요) 우선 저를 재방문하게 한 돼지고기 공심채 덮밥입니다. 약간 잘게 썰린 고기와 양념이 감칠맛..

[신논현 맛집] 멕시코 요리 전문 "훌리오(JULIO)" 메뉴 주문하는 방법! (강남역본점)

훌리오 강남역본점 Tel. 02-568-5324 매일 12:00 - 23:00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JULIO라고 쓰여있어서 저도 처음엔 줄리오(?)라고 생각했는데요, 스페인어로 J는 ㅎ으로 소리 나기 때문에 '훌리오'라고 읽는다고 합니다. 훌리오는 서울, 경기에 총 9개 지점을 갖고 있는데 전부 직영점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메뉴판과 가격도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어있었습니다. 메뉴판을 열심히 찍어왔는데, 그것보다 홈페이지 메뉴판이 더 깔끔해서 첨부해볼게요.ㅎㅎ 이름도 생소하고 각각이 어느 정도 양인지도 모르다 보니 처음 가면 메뉴 정하는 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메뉴판들을 보고 있자니 도통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일단 4인 세트메뉴를 먹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사장님..

[순천] 오리전골 맛집 "팔마가든" 후기

짧은 순천/고흥 여행을 마치고 마지막 식사로 팔마 가든을 찾았습니다. 약간 가정집 같은 분위기였어요. 계단을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몇 개의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여러 개 있었습니다. 모든 좌석이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있었고, 일부 공간은 좌식 형태도 있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오리전골 하나입니다! 세 명이서 중 사이즈를 시켰어요. 기본찬은 간단하게 이렇게 나왔습니다. 얼마 기다리지 않아 순천 미나리가 듬뿍 올라간 전골을 가져다주셨어요. 이제 팔팔 끓여 드시면 됩니다! 미나리는 원하시는 만큼 계속 주신다고 해요. 전골냄비에 한가득이었는데, 이렇게 또 한 바구니를 챙겨주셨고, 나중에 육수를 리필하면서 한 바구니 더 주시더라구요..! 달라고 한 적은 없지만 주셨으니 맛있게 다 넣어 먹었습니다 ㅎ..

[고흥] 카페 "유쟈" 고흥 인스타 감성 카페 추천! 도덕저수지 근처 가볼만한 곳

고흥에 엄청 예쁜 감성카페가 있더라구요. 고흥에 유자가 유명하던데, 그 연장선으로 유자 카페까지 들러보시면 어떠신가요? 이름은 카페 '유쟈' 포털에 '유쟈 카페'를 검색하면 '유자 카페'로 검색하시겠냐며 검색어를 바꿔버리더라구요. 찾아가실 땐 '도덕초등학교'를 검색하고 가시면 좋다고 해요. 1층만 하얗게 페인트 되어있지만 2층까지 전체 다 카페이고 연중무휴로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1층 자리는 딱 요만큼만 있어서 처음엔 굉장히 작은 카페인 줄 알았어요. 그래도 감성적인 우드 앤 화이트 소품들로 사장님의 센스 있는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체 메뉴는 이렇게 됩니다. 메뉴판도 참 깔끔하고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카페 이름에 걸맞게 유자 메뉴들은 사진도 첨부되어있고 전체적인 음료 가격도 너무 착하고 좋았습니..

[점심 추천] 맥도날드 필레오피쉬 버거 + 최애 메뉴 더블치즈버거 솔직후기

오늘 오전 내내 BTS, 방탄소년단과 맥도날드의 콜라보로 아침부터 맥도날드사진이 계속 보이더라구요 보고 있자니 점심은 이거다 싶어 맥딜리버리를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더블 치즈버거 세트를 즐겨먹는데, 필레오피쉬 버거가 13년 만에 재출시된 제품이라며 홍보를 하고 있길래 같이 주문해보았어요. 맥딜리버리 주문 시 가격은 매장 가격과 조금씩 상이한데 맥딜리버리가 메뉴 당 500원 700원가량 비싼 것 같아요. 두 개의 버거 모두 버거킹의 주니어 크기보다 작은 느낌이에요. 그래도 필레오피쉬 칼로리가 342Kcal, 더블 치즈버거 칼로리는 478Kcal로 칼로리는 적진 않답니다ㅠㅠ 우선 궁금했던 필레 오 피쉬 버거부터 뜯어볼게요 1962년 만들어진 버거라 빅맥보다 더 오래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광고 이미지는 이렇게..

[순천 맛집] 꼬막정식 맛집 "남녘들 밥상" 순천역 근처 남도 깔끔한 한정식 추천

순천에 갈 때마다 방문하는 한정식집이 있습니다. 이름은 "남녘들밥상"입니다. 남녘들밥상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설명되어있습니다. 순천의 대표음식 한정식을 한상차림으로 재구성하여 맛과 가성비 모두를 생각한 음식점입니다. 순천 대표음식인 꼬막, 미나리를 이용해서 꼬막정식과 석쇠불고기, 쭈꾸미볶음, 코다리조림, 보리굴비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저는 보리굴비, 석쇠불고기, 꼬막정식을 먹어봤는데요. 꼭 하나를 정해서 추천드리기 어려울 정도로 모두 좋았어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순천식 꼬막정식(20,000)으로 3인분은 주문했습니다. 왼쪽부터 꼬막 된장찌개 꼬막 무침 양념게장 쭈꾸미&돈나물 석쇠불고기 피꼬막 양념 꼬막 가오리 양념무침&감태 간장새우 표고버섯튀김 꼬막장 미나리무침 등등 기본적인 반찬..

[고흥 가볼만한곳] 금산/거금도 "해돌마루 카페" 오션뷰 맛집! 풍경 좋은 카페 추천해요

평일이라 열지 않은 카페도 많았지만 다행히 문을 열고 있던 해돌마루 카페! 외관이 카페 같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펜션을 같이하고 있는 곳이었더라구요 1층이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사실 바다 바로 옆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정신없었는데 사진만 보니 참 예쁘네요 카페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었습니다. 평일 낮이라 손님이 없었어요. 조용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바로 바다가 보입니다 ㅠㅠㅠㅠ 세상 이렇게 바다가 가까운 카페라니... 오션뷰 카페 중에서 정말 탑이었습니다. 진짜 저세상 오션뷰 맛집 카페..! 이렇게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너무 예쁘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 4000원으로 가격도 적당해요! 이런 뷰를 보는데 4000원이면 아주 저렴하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