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카페&술집 리뷰

[고흥 가볼만한곳] 금산/거금도 "해돌마루 카페" 오션뷰 맛집! 풍경 좋은 카페 추천해요

혀니 일상 2021. 4. 16. 12:24

고흥여행 당시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고흥여행 당시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평일이라 열지 않은 카페도 많았지만
다행히 문을 열고 있던 해돌마루 카페!

외관이 카페 같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펜션을 같이하고 있는 곳이었더라구요 

1층이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사실 바다 바로 옆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정신없었는데
사진만 보니 참 예쁘네요

내부가 넓고 깔끔했어요!내부가 넓고 깔끔했어요!
내부가 넓고 깔끔했어요!

카페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었습니다.
평일 낮이라 손님이 없었어요.
조용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바로 바다가 보입니다 ㅠㅠㅠㅠ
세상 이렇게 바다가 가까운 카페라니...
오션뷰 카페 중에서 정말 탑이었습니다. 

진짜 저세상 오션뷰 맛집 카페..!

이렇게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너무 예쁘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 4000원으로
가격도 적당해요!
이런 뷰를 보는데
4000원이면 아주 저렴하죠ㅎㅎ

누가 봐도 포토존인
이런 예쁜 공간도 있고

평상같은 자리도 있고~
평상같은 자리도 있고~

카페와 야외 좌석 사이도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이건 야외 좌석 쪽에서 카페 쪽 보고 찍은 거예요.
2~3층에 펜션이 있겠죠?

또 카페 내에서 고흥 유자가 들어간
유자빵을 팔고 계셨어요.
고흥에 놀러 와서 유자빵들 좀 먹어봤는데
레몬 마들렌 같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가는 길에 이렇게 ㅋㅋㅋ
팻말이 "밀으랑께~"하고 되어있더라고요.
너무 귀여웠어요.

예뻐요..예쁩니다.
예뻐요..예쁩니다.

정말 역대급으로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그냥 경치가 모든 걸 커버해주는 카페였습니다.
(날씨 덕분이긴 하겠지만..?)
바다 쪽 테이블이 덜컹거려서 한번 커피를 엎었던 일도 있었지만
사장님이 친절하게 다시 만들어주기도 하셨고,
여러모로 너무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고흥에 다시 가게 된다면 여기를 한번 더 가고 싶어요! 

정말 정말 강력 추천합니당!

 

 


해돌마루카페
Tell. 010-3600-9335
전라남도 고흥군 금산면 거금일주로 1906

 

지금까지 거금도 해돌마루 카페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