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밥집 리뷰

[구월동]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에서 올미트 피자 시키실 분들은 꼭 보세요!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근처 맛집)

혀니 일상 2021. 4. 28. 13:59

구월 아시아드 근처에 있는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인천 구월점에 다녀왔습니다.

이 쪽에도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인천 구월동 안에 은근히 시카고 피자 파는 곳은 없거든요.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냉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
예상외로 시카고 피자를 제외한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었어요.

 생각보다 판매하는 메뉴가 다양해서 놀랐어요.
시카고 피자 외에도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맥앤치즈 등등 많은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 고기를 듬뿍 먹고 싶어 올미트를 선택했습니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올미트"

 직화불고기가 꽤나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위에 얹어진 고기는 은은한 불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시카고 피자는 이 맛에 먹는 거죠😍
치즈가 쭉쭉 늘어나요


한 조각 가져온 모습입니다.
시카고 피자는 가져오면서
꼭 치즈가 다 흘러버려가지구
접시에 놓고 보면 양이 적은 기분이에요ㅋㅋㅋㅋ


 치즈가 제어가 안 돼서
사진은 영 예쁘지 않네요 ㅠㅠㅋ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하나 말씀드리고 싶은 것!!
이 글을 작성한 이유기도 한데요.
이 메뉴가 올미트라기에는 채소가 꽤 많이 느껴져요.

 직화불고기
토마토소스
슬라이스 햄
모차렐라 치즈
파프리카
양파
도우


위에부터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용
파프리카와 양파가 많이 들어있고 자꾸 씹혀서
야채는 싫고 고기만 먹고 싶어서 올미트를 선택하시면
약간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파파존스의 올미트 피자처럼 고기/햄만
많이 들어있는 피자를 상상했어요ㅎㅎ)

 갈릭 디핑소스는 기본 제공은 아니고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500원이었나 1000원이었나..)
도우 끝부분 찍어먹으니 맛있고 좋았어용

그래도 맛있따
그래도 맛있따

시카고 피자 집중에는
피자가 식으면 치즈가 굳으면서
질겅질겅 껌 씹는 느낌 나고 턱 아픈데
그런 느낌은 잘 안 났던 것 같고
맛있고 괜찮은 시카고 피자집인 것 같아요

다만 올미트는 전부 미트는 아니라는 점!
미리 알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