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이것저것 리뷰

[선물 추천] 프리미엄 치약 "루치펠로" 4종 샘플 후기

혀니 일상 2021. 6. 2. 23:02

생전 프리미엄 치약이라는 건

생각도 안 하면서 살았는데

우연히 루치펠로 치약 25g 4종 샘플을 받게 되어

리뷰해보려고 해요.

받을때부터 종이박스에 저렇게 상처가..ㅎㅎ
받을때부터 종이박스에 저렇게 상처가..ㅎㅎ

뭐 아무 기념일도 아니었지만

그냥 저 쓰라면서 툭 건네준 이 루치펠로 치약.

처음엔 외관이 너무 예뻐서 

핸드크림 같은 걸로 생각했어요.

디자인이 예쁘다 보니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스승의 날, 지인 선물.. 등으로 좋아 보여요!

뚜껑까지 영롱하네요 ㅎㅎㅎ

되게 물 건너온 제품처럼 생겼지만

우리나라 제품이라고 하고,

고소영이 사용하는 치약으로 한때 유명했나 봐요.

이제 디자인별로 하나씩 소개해드리자면 

이 색깔은 "미스틱포레스트"

입냄새의 원인이 되는 잇몸 염증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민티오션솔트" 이 제품은

프라그 케어 제품으로 치태를 제거한다고 하구요

예쁜 보라색의 "트로피칼오션"은

역시 잇몸질환 예방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루이스랜드"는 불소성분이 없는 치약을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하다고 하네요 ㅎㅎ

같이 올려둔 사진을 통해 더 자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저는 우선 이 제품부터 먼저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회사에 들고 다니는 용으로 사용할 거예요.

막간 제로웨이스트 제품! 대나무 칫솔입니다. 
막간 제로웨이스트 제품! 대나무 칫솔입니다. 

제형은 일반 치약(페X오, 208X 등) 보다 묽은 제형이었습니다.

양치해본 후기는..

맵지 않으면서도 굉장히 시원했구요!

느낌은 부드럽고.. 양치한 뒤의 느낌이 정말 깔끔했어요

거품은 많이 나지 않는 편인 것 같습니다.

고작 하루 사용해본 거라 잇몸질환에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특히나 잇몸에는 그다지 문제가 안 생기는 편이라..

그럼에도 선물로 받는다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은 치약이에요!

내 돈 주고 비싼 치약 사기는 아깝지만

선물 받으면 기분 좋게 잘 사용할 것 같은 느낌!

근데 정말 상쾌해서.. 한 달 써보고도 만족스럽다면

제 돈 주고 구매할 의향도 있습니다!

그땐 내돈내산 후기로 다시 찾아뵐게요 ㅎㅎㅎ

아주 친한 사이 말고..

간단하게 누구에게 선물하거나, 감사 표현할 때?

선물하기에는 왕 추천드립니다.

얼른 다른 향 치약도 써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프리미엄 치약 루치펠로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