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카페&술집 리뷰

[구월동 카페] 마호가니 인천점 후기 (메뉴판, 가격, 좌석, 이음카드, 도레도레, 이토타워 카페 추천)

혀니 일상 2021. 4. 11. 11:30

 

 

 

구월동 이토타워에 크게 자리 잡고 있는 마호가니 커피를 방문했습니다.

 

음료 메뉴판과 원두 종류!

 

원두 종류는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산미 있는 원두도 좋아해서 미디엄 로스팅으로 선택했는데

산미는 아주 약간만 느껴지고

밝고 부드러운 맛이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듯해요.

 

 

너무 좋았던 점은 이음카드로 결제 시 할인되는 이벤트가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땐 10%+10% 추가 할인으로 19%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었어요

+ 두번째 방문 시 이음 카드 할인은 5%로 낮아져 있었어요! 
대신 카카오친구추가 시 아메리카노 20% 할인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21.04.30까지)
매번 할인률이 달라지니 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카페 내애 빵을 정말 많이 팔고있더라구요! 

 

낮에는 디저트, 빵류가 엄청 많은데

저녁에 가시면 종류가 몇 가지 남지 않는 것 같아요.

 

낮시간에 방문했더니 쿠키 스콘 등등도 많이 있었고
크루아상을 이용한 빵들이 특히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원래 이토타워에 도레도레가 있었는데요. 

도레도레 회사의 자체 커피 브랜드인 마호가니가 생기면서

도레도레가 마호가니 안으로 합쳐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도레도레에서 판매되는 케이크들을

마호가니에서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 갔을 땐 케이크 종류가 많지 않았습니다.
저는 도레도레의 대표 케이크 소중해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한 조각에 9000원 ㅠㅠ 밥값이네요.

 

너무 예쁜 홀케이크도 판매중이지만 가격이...

 

1호가 62000원 2호가 95000원이었어요.

 

미니케이크는 28000원, 선물용 초콜릿도 판매중입니다.

 

낮에 오시면 더 많은 케이크들을 보실 수 있어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눈은 즐겁네요 ㅎㅎ

 

한쪽에선 직접 콜드브루가 만들어지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한병(300ml)에 14800원!

다음은 매장 내부 좌석들입니다.

1층

 

 

2층

 

 

매장 내부엔 좌석 수가 많고 넓은 데다

두루미석(낮은 테이블 자리)이 없어서

공부하시는 분들, 노트북 쓰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카페에 워낙 보여드릴 부분이 많아서 

정작 먹은 메뉴에 대한 이야기를 못했네요

저는 도레도레 케이크 중 유명한 소중해 케이크(무지개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보았어요.

크기가 엄청 커서 두세 분 이서 나눠 드시기 좋아 보였습니다

 

 

맛은... 딱히 특별한 것도 없고 
일반 케이크시트와 크림. 그게 끝이고

그냥 예쁘기만 한 생크림 케이크였어요.

그렇다고 크림 맛이 막 맛있지도 않았던

SNS용 케이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 번째 방문할 땐 궁금했던 크루아상 메뉴 하나를 시켰습니다.

너무너무 예쁘지만! 누텔라가 겉에만 많고 속엔 별로 없더라고요.

 

 

맛있긴 하지만 '너무 맛있다!!' 이런 건 아니었어요 

결과적으로 두 번의 방문 모두 

디저트에 대한 만족도는 쏘쏘 했어요.

 

커피부분에서 상을 받았나봐요. 진짜 커피맛 최고

 

하지만 종종 마호가니는 계속 오게 될 것 같습니다.

커피가 지이이인짜 맛있어요.

아메리카노 한 모금을 먹으면

입안에 갓 로스팅한 것 같은 원두향이 진하게 채워집니다.

 

 

이렇게 캡슐커피도 팔고 있던데,

아메리카노가 너무 맛있다 보니

정말 충동구매할 뻔했어요... 

커피도 맛있고 좌석도 편안해서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평일 9:30 am 오픈
주말 8:30 am 오픈
이토타워 주차장에 주차 가능
이토타워화장실 이용
와이파이WIFI 없음


 

 

지금까지 마호가니커피 인천구월점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