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카페&술집 리뷰

[구월동 카페] 아늑한 올블랙 카페 "댓커피" THAT COFFEE 후기

혀니 일상 2021. 3. 30. 16:00
댓커피
전화번호 : 010-5525-9534
영업시간 : 12:00-23:00
와이파이 X, 주차 공간 X 

봄비 오는 저녁에 우연히 아늑한 카페 하나를 찾게 되었어요. 2층으로 이루어진 카페 'THAT'입니다.

외부만 봤을 땐 펍인지 카페인지 구분이 안 가서 기웃기웃거렸답니다.

들어가니 모든 좌석과 벽 천장이 블랙으로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비 오는 어두운 날씨에 방문해서인지 왠지 모르게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주문하는 곳도 블랙 블랙 하죠?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디저트는 티라미수밖에 남지 않았었어요.

원래는 우주 무늬의 조각 케이크가 가장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실시간으로 찍히는 장면이 화면에 송출되는 감성 돋는 장치도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이 공간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면 2층으로 가실 수 있어요.

2층 공간은 이렇게 되어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왼쪽엔 6명까지 앉을 수 있는 좌석이 구비되어있고 담요도 있었어요.

넓은 좌석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넓은 테이블이더라도 한 팀만 앉을 수 있도록 안내가 되어있었습니다.

좌석 사이사이엔 큰 식물들이 놓여있었어요. 블랙과 초록색 잎의 조화가 예쁘더라구요.

또 창문을 모두 블라인드로 가려놓아서 나름대로 아늑함이 좋았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테이블 높이가 높은 좌석들은 대체로 의자가 불편하고, 의자가 푹신하고 편한 자리는 테이블이 낮아서 두 이점 중에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는 것!

아메리카노가 4500원 라떼가 5500원~6000원 하는 하는 가격대를 가지고 있었구요. 세련된 블랙 스테인리스 컵에 빨대에도 카페 스티커를 붙여놓은 점이 일관성 있고 좋았습니다. 

충전기도 비치되어있고 콘센트도 꽤 곳곳에 있어서 좋았지만, 와이파이가 안 된다는 점은 조금 아쉬웠네요.


밝은 날보단 어두울 때 방문하시면 오히려 더 재밌고 좋을 것 같은 유니크한 올블랙 카페였습니다.

한 번밖에 방문해보지 않았지만 음악도 조용조용하게 틀어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졌던 카페였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