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카페&술집 리뷰

[홍대/연남동] 베트남 카페 CaPhê Việtnam (연남동 베트남 커피 루온루온)

혀니 일상 2021. 4. 9. 18:31

연남동 베트남 커피 CaPhê Việtnam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카페 이름이 루온루온인 줄도 모르고 

그저 노란색에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은 카페라 잠시 방문해본 카페였어요. 

이름은 포스팅 작성하면서 알게되었네요.

전체적인 내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느낌의 단층 카페예요.

이 공간은 바깥 창문을 통해 뚫려있는 자리라 저녁엔 추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포토존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았던 자리! 

햇빛 좋은 날 한 명이 밖에서 찍어주면 예쁠 것 같아요.

곳곳에 베트남과 연관된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습니다. 

바깥에도 메뉴판이 하나 놓여있고 내부에 들어가서도 메뉴판을 주시는데 

노트를 찢어 하나하나 적으신 게 뭔가 정감 가고(?) 재밌었어요.

특이하게, 결제방식이 후불이라 나가면서 결제시면 됩니다!

내부에서 바깥을 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곳곳에 방문하신 분들의 흔적이 남아있더라고요.

커플끼리 와서 잠깐 머물렀다 가기에 딱 좋은 카페 같아요. 

공부를 한다거나 무언가에 집중하기에는 시선을 끄는 게 너무 많은 카페예요 ㅎㅎ

저는 패션후르츠에이드(6.0)를 주문했습니다.

이날 하루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던 탓에 정작 베트남 커피를 시켜보지는 못했어요ㅠㅠ

다음에 진짜 베트남식 커피를 마시러 한번 와볼예정입니다.

패션후르츠 에이드도 새콤 달콤한 게 굉장히 맛있었어요!

간판엔 연남동 베트남 커피 또는 CaPhê Việtnam 정도만 쓰여있는데

검색해보면 루온루온으로 찾으셔야 지도가 나옵니다!

루온루온
운영시간 : 수,목,금,토,일 15:00 - 22:00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카페 내에 남녀 공용 화장실 1개

 


 

지금까지 이색 베트남 카페 루온루온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