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카페&술집 리뷰

[청주 성안길 카페] 59에비뉴 카페 사진 찍기 좋은 곳, 단체석 완비

혀니 일상 2021. 2. 22. 00:18

갬성 가득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청주에 갔다 올 일이 있어서 잠시 다녀온 카페인데요. 곳곳에 빈티지 감성 가득한 포토 스팟들이 많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 카페 이름 : 59 에비뉴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59번길 64
  • 전화 : 043-222-1259
  • 단체석 구비, 주차 가능, 포장 가능, WIFI, 카페 내 남/녀 화장실 구비

메뉴도 다양했고 아메리카노가 4000원 케이크가 6000원 정도 하는 일반적인 가격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단체석 완비 라는 말에 걸맞게 좌석이 정말 많고 좋았습니다. 총 2층으로 된 카페였는데, 우선 1층에 큰 단체석이 하나 있었어요.

10명까지 함께 앉을 수 있는 1층 단체좌석

여기도 1층인데요 단체석을 지나면 이 공간이 나옵니다. 저는 갬성 사진 찍을 줄을 모르지만 인★ 하는 분이면 예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푹신한 소파자리가 세 세트 있었고요 테라스 자리로 나가는 길도 있었습니다.

바깥에 나오면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테이블에 재떨이가 놓아져있어 흡연이 가능해 보입니다. 

날씨가 많이 풀린 때라 밖에 앉아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벽을 기준으로 두 스타일로 나누어져있었습니다

2층은 두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저 육각형 모양 거울도 거울셀카 찍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2층 공간도 넓고 좋았습니다. 걸려있는 그림들도 예쁘고 갤러리 같은 기분이었어요.

원래 셀카를 정말 안 찍는데, 사람들도 한 팀밖에 없고 공간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많이 남기고 왔네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를 주문했는데, 플라스틱 빨대를 제공해주신다고 하셔서 빨대를 받지 않았습니다.

갈증을 참지 못하고 한입 마시고 사진 찍었어요 ㅠㅠㅋㅋㅋ

그리곤 미리 챙겨 온 유리 빨대를 이용해서 마셨어요! 사용하고 난 뒤 물에 간단히 헹구어 케이스에 넣고, 집에 와서 설거지하면 됩니다.(소소한 제로웨이스트 실천!)

커피 맛은 제기준 쏘쏘한 맛이었어요. 콜드브루는 부드럽고 연한 맛이었고, 아메리카노는 산미 아주 약간 있는 진한 맛이었습니다.

밖에 나오면 이런 모습입니다. 들어갈 땐 환했는데 어느새 어두워졌어요. 외관은 저녁이 더 예쁜 것 같았습니다.

청주에 정말 가 볼일이 없었는데, 다양한 카페도 많고 무심천도 예쁘고 좋더라고요. 

제대로 힐링하고 왔어요.ㅎㅎ

청주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