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카페&술집 리뷰

[크라운 호프] 인천 예술회관 근처 술집 추천 (매콤꽈리간장순살치킨, 페퍼로니피자, 페스츄리롱소세지, 살얼음 생맥주 후기, 메뉴판)

혀니 일상 2021. 2. 18. 02:44
크라운 호프 예술회관점
전화 : 010-3026-6627
주소: 인천 남동구 문화로 89번 길 14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메뉴판은 포스팅 맨 아래에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크라운 호프 예술회관점'에 다녀왔어요

시원한 생맥주를 찾으시면 무조건 크라운 호프입니다. 크라운 호프는 사실 안주보단 살얼음 생맥주를 위해 가요ㅋㅋㅋ

그런데 처음 약속장소인 크라운 호프 인천시청점에 먼저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은 거예요! 그래서 천천히 걸으면서 예술회관점으로 갔는데 넓은 매장에 비해 딱 두 테이블만 사람이 있더라고요.(목요일 저녁 7시쯤 방문했습니다) 그래서 마음놓고 놀다 올 수 있었습니다.

예술회관점은 처음 왔는데 인천시청점보다 크고 좌석 간 간격도 더 넓어서 좋았어요 

사진처럼 곳곳에 시원한 생맥주라고 걸어두었더라고요ㅋㅋㅋ 

생맥주 하나는 정말 인정이에요! 여름에 시워~~~ 언한 생맥주 찾으시면 꼭 크라운 호프 가보세요

아무리 차가운 생맥이어도 살얼음이 입안에서 녹는 맥주에 비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ㅋㅋ 

살얼음 생맥주(500ml, 3500원) 받자마자 찍었을 땐 이런 모습인데요, 왜인지 시간이 지날수록 맥주표면이 더 얼어서 맥주잔 위로 얼음이 올라온답니다

안주로는 페퍼로니 피자, 매콤 꽈리 간장 순살치킨, 페스츄리 롱 소시지를 시켰어요. 소세지는 나중에 좀 부족해서 추가했습니다

주문했던 페퍼로니 피자입니다.(9900원) 1000원을 추가하면 페스츄리 도우로 변경할 수 있는데 따로 하지는 않았어요. 그래서인지 도우가 굉장히 얇았어요. 치즈는 맛있는 편이고 페퍼로니도 많지 않지만 그래도 맛있었는데, 도우가 너무 얇아서 빈약한 기분이었습니다.ㅜㅜ 다음에는 페스츄리 도우로 먹어볼 거예요.

두 번째 메뉴는 매콤꽈리간장순살치킨!(9900원) 꽈리고추 튀김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행히(?) 고추, 피망 이런류는 안 먹는 친구가 있어서 치킨 한 조각 당 꽈리고추 한입씩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 냄새가 난다거나, 퍽퍽 살만 있다거나 하지 않았어요. 가격 대비 정말 맛있게 먹은 치킨입니다. 양은 일반 치킨집 반마리 정도 양인 것 같아요.

가위를 챙겨주셔서 잘라 먹었고, 같이나온 소스는 스위트 칠리소스였습니다.

다들 저녁 안 먹고 만난 거라(변명)1인 2맥주에 치킨 피자를 먹었는데도 양이 모자랐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페스츄리롱소세지(4900원)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좋았고, 백 원 빠진 5천 원 치고 양도 적당히 많아서 좋더라고요! 원래 파리바게트 가도 소시지빵 하나에 2000원이 넘는데, 두배 이상 길이니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소시지의 맛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었어요. 약간 밀가루 함량 높은 소시지 맛이었습니다. 탱글탱글하게 터지고 육즙이 많은 그런 소시지가 아니라서 약간은 아쉬웠어요. 맥주집 안주로 4900원에 그런 퀄리티를 바라면 안 됐던 거겠죠ㅋㅋㅋ 아주 싸구려 맛(?)도 아니지만 그렇게 맛있는 소시지는 아니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대표사진

생맥주만 먹어도 만족도 500%인 술집이라, 안주는 사실 이만하면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맛있지도 특별히 맛없지도 않은 맛에 가격은 굉장히 합리적이어서요! 동네 친구랑 번개모임 하면 항상 크라운 호프로 가요 ㅋㅋㅋ 

아직 한 번도 크라운 호프에 방문해본 적이 없는 분이시라면

정말 정말 시원한 맥주가 먹고 싶다! 하실 때 강력 추천드립니다.

출처: https://pcmap.place.naver.com/restaurant/1779967198/feed?feedId=802438

메뉴판 보시고 미리 맛있는 메뉴 정해 보세요~ 

더 좋은 내돈내산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