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밥집 리뷰

[구월동 국수나무] 메뉴판과 메뉴추천 , 국수나무 구월점 후기!

혀니 일상 2021. 1. 20. 20:15

점심 만들어먹기가 귀찮아서 오랜만에 국수나무에 갔어요

국수나무는 면 종류 말고도 아쿠아돈까스, 알밥, 김치찌개돈까스 등 유명한 메뉴가 많은 집이죠

메뉴가 다양해서 여러 사람들이랑 메뉴 통일이 안될 때 가기 좋은 곳이에요ㅋㅋㅋ

전체 메뉴 한번 보여드릴게요! 키오스크 셀프 주문 매장이라 사진이 좀 울어요 ㅠㅠ

 

[국수나무 전체 메뉴]

미니우동, 치즈돈가스, 만두 등이 함께 나오는 정식메뉴

 

메뉴가 다양하죠? 특히 계절메뉴 탭이 있는 걸로 보아 주기적으로 메뉴가 바뀌는 것 같아요

여기서 제가 오늘 먹어본 메뉴는 생면국수 정식(치돈 포함 8000원)과 소고기낙지덮밥(7500원)입니다

(딱 잔치국수 기본맛이었던 생면국수! 국물이 깊은건 아니지만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국수 맛이었다)

막 속이 해장될 것 같은 그런 깊고 진한 멸치국수 맛은 아니지만, 4500원에 걸맞은 기본 of 기본 잔치국수를 찾으신다면 무난해요 

같이 나오는 돈까스를 한 번씩 먹으면 심심함도 없어져서 좋았습니다

(3500원인것 치고는 괜찮은 치돈 퀄리티! 다음엔 소스를 따로 담아달라고 말씀드리고싶다)

그리고 소고기낙지덮밥!

광고사진에 비하면 약간은 낙지의 양이 아쉬워 보이죠?

그래도 밥에 비해 양념이 부족하다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달콤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낙지 쫄깃쫄깃하고 양념소불고기의 전체적인 식감도 좋았어요!

메뉴판이랑 똑같은 비주얼만 기대하지 않으신다면 가성비 좋게 시켜먹을 수 있으실 거예요 

또 국수나무에 알밥이 유명하잖아요?

소고기낙지덮밥도 알밥 뺨치게 날치알이 많이 올라와서 '알밥 대신 새로운 메뉴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소낙덮밥 추천합니다 (뚝배기에 나오지는 않습니다)


아직 아쿠아돈까스를 비롯해서, 로제돈까스, 소고기 짬뽕, 고고제육면 등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너무 많아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01.29) 고고제육면 후기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