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맛집 탐방

[송도] 커넬워크 맛집 "도톰카츠" 인생 일식 돈카츠집 생겼어요!

혀니 일상 2021. 5. 17. 21:17

오늘은 아주 맛있게 먹고 온 카츠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름은 "도톰카츠"입니다.
인천 청라에 본점, 송도에 2호점이 있는 것 같아요.
송도점 주소는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31 커넬워크 여름동 102호 입니다.

문에 붙어있는 작은 쟁반이 간판이에요. 잘 안보이죠?😅
처음엔 멀리서 보고 가게가 사라진 줄 알고 놀랐었답니다.
간판도 작고 가게가 눈에 띄지 않으니 주소를 꼭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도톰카츠" 글자 찾기보다 여름동 "102" 숫자 찾기가 더 쉬워요)

영업시간은 월-토 11:00 - 19:30
Break time : 15:00 - 17:00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평일 오전 11시 20분쯤 도착했더니 웨이팅 있었어요!
주말엔 오픈 전부터 웨이팅이 시작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총 8명의 손님이 앉을 수 있는 구조로 많이 협소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했구요!
메뉴는 간단했습니다!

등심 11000원
안심 12000원
가브리등심 14000원
추가안심 3000원
콜라,사이다 2000원
테라 3000원

+++
키오스크 주문을 마치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게 되어있어요!
그 번호로 웨이팅이 끝날때쯤 연락이 갑니다.
도톰카츠 방문하시면 무작정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키오스크로 주문을 넣어주세요!

테이블 위엔 냅킨, 샐러드 소스, 돈카츠 소스, 트러플 소금, 물, 물컵이 놓여 있습니다.

음식이 나올 때쯤에는 밥, 장국, 피클, 돈카츠소스, 와사비, 앞접시를 준비해주세요.

완전히 오픈된 주방이라
이렇게 만드는 모습을 지켜보며 기다렸습니다.

제가 친구와 함께 주문한 가브리등심카츠와 안심돈카츠입니다!

먼저 제가 고른 메뉴 안심 카츠에요.
2021.03.17 - [내돈내산 솔직 후기/맛집 탐방] - [합정/상수 맛집] 츠키젠 - 상로스카츠,샤톤브리앙 돈카츠 맛집!

[합정/상수 맛집] 츠키젠 - 상로스카츠,샤톤브리앙 돈카츠 맛집!

츠키젠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합정,상수에 서 조금 애매하게 떨어진 위치에 자리잡고있던 츠키젠입니다. 친구의 맛집검색을 통해 오게 되었어요. 입구부터 메

hyeon-staurant.tistory.com

이전에 상수에서 먹었던 돈카츠 맛집 츠키젠에서
안심가츠를 조금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 메뉴를 골랐습니다.

정가운데에 육즙이 촉촉하게 남아있는 게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개인적으로 돈카츠소스보다는 와사비를 살짝 곁들여 소금에 찍어먹는 것이 압도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트러플 소금이 진짜 지~~~인짜 너무 최고였어요.
돈카츠에 은은한 트러플 풍미가 같이 풍기는데 그 맛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트러플 소금을 좀 더 먹으려고 앞에 놓인 그라인더를 집었는데,
아래쪽을 오픈하라는 걸 제대로 못 보고 그냥 갈아버려서 당황했었어요
아래쪽을 꼭 열어주시고 사용하세요 ㅎㅎ

저는 전동 그라인더를 써본 적이 없는 사람이어가지구....☆
이렇게 사용법도 동영상을 첨부해 봅니당 ㅋㅋ
윗부분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갈려 나오는 게 너무 편했어요.

친구의 가브리등심도 한 조각 가져다가 먹었는데요.
비계 부분은 풍미가 좋고 살 부분은 엄청 쫄깃쫄깃했어요!
이것도 역시나 트러플 소금에 찍어먹으니 더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에도 등심보단 안심에 한 표입니다!
안심 카츠가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했어요.

밥, 장국, 피클, 샐러드 모두 무난 무난한 맛이었지만
돈카츠가 튼실하면서도 콰삭콰삭했고
다른 집에서 맛볼 수 없었던 트러플 소금이
이 집을 인생 카츠 집으로 만들어준 것 같아요.
'정말 이 향이 소금에서만 나는 걸까?' 의심이 들 정도로
카츠 전체에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소금만 단독으로 찍어먹으면 향이 잘 안 나는데, 돈카츠에만 찍으면 그렇게 풍미가 살아요 ㅋㅋㅋㅋ

그렇다고 아예 트러플만 강조되는 맛은 아니고
향이 은은해서 평소 트러플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어도
부담 없이 즐길만한 집이었습니다.
너무 트러플 얘기만 했는데,
그거 아니어도 충분히 재방문하고 싶을 만큼
맛있는 카츠 집이었습니다!

송도 커넬워크에 입점한 가게들이 요즘 많이 어렵다던데 ㅠㅠ..
없어지지 않고 오래오래 카츠 만들어주셨음 좋겠네요.



오랜만에 구구절절 맛집 소개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