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밥집 리뷰

[배달 주문] 배떡과 비슷한맛? 꾸덕한 로제떡볶이 "태리 로제 떡볶이" 후기

혀니 일상 2021. 6. 3. 11:30

로제 열풍에 발맞추다 보니

어느새 로제 떡볶이가 좋아져서

이곳저곳 자주 사 먹는데요.

오늘은 그중

'배떡과 비슷하다.'

'로제 떡볶이 신흥강자다'

하는 말이 자주 나오고 있는 

"태리로제떡볶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 배달의민족

대표 떡볶이 메뉴들은 이렇게 네 종류인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밀고 있는 메뉴는

로제 떡볶이와 투움바 떡볶이!

출처 : 배달의민족
출처 : 배달의민족

제가 주문한 지점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방문포장 및 전화주문은 받지 않으신다고 해요.

그런데 얼마 전 집 근처에 태리 로제 떡볶이가

또 한 지점 더 오픈했답니다 ㅎㅎㅎ

무서운 속도로 가맹점이 생기는 느낌이에요.

출처 : 배달의민족

보시다시피 매운맛 단계도 5단계로 나뉘어있고 

면 종류도 4가지, 토핑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ㅎㅎ

주문할 땐 약간 정신없지만 

요즘은 커스텀이 기본이니까...

취향 따라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좋네요.

저는 로제 떡볶이 3단계 조금 매운맛을 선택했구요!

후루룩 밀떡(누들 떡)을 골랐습니다.

별다른 토핑은 추가하지 않았어요.

리뷰 이벤트로는 감자크로켓을 부탁드렸는데

피크닉과 모닝빵까지 같이 덤으로 주셨습니다! ㅎㅎ

일단 국물이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9000원인 점을 생각하면

전체 양은 약간 적다고 느껴집니다!

 근데 뭐... 요즘 떡볶이들 양이 다 이렇죠 뭐 ㅋㅋㅋ

다른 프랜차이즈와 비교했을 때

유난히 적거나 그렇진 않아요.

제가 고른 떡은 누들떡이었는데요

소스가 적당히 꾸덕한 게 떡에 잘 묻어 나왔어요

그런데 약간 쫄깃함이 아쉽더라구요

우동처럼 뚝뚝 끊기는 건 아니어도..

어느 정도 씹는 맛이 강하길 바랬는데

떡이 많이 부드러웠습니다.

다음에 주문할 땐 밀떡으로 고를 예정이에요!

소시지는 일반적인 비엔나보다 2배 정도 긴 소시지가 들어있습니다.

나름 토도독! 하고 터지는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맛있었어요.

개수는 2개 들어있는데, 1~2인분 양이니까.. 괜춘!

그 외에도 치즈떡, 베이컨, 메추리알 등이 몇 개씩 들어있습니다.

어묵은 없어요! 여러모로 배떡과 비슷한 구성입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고로케도 

그냥 먹기보단 소스에 찍어먹는 게 맛있었고

 

덤으로 받은 빵도 소스 찍어먹으니 좋더라구요

달큰+살짝 꾸덕+살짝 매콤!

만능 소스였어요 ㅎㅎㅎ

 

꾸덕한 로제 소스 찾으시면 만족할만한 떡볶이 집입니다

제가 다음에 재주문한다면 밀떡에 소시지 추가할 거예요!!

 

배떡 비슷한 맛을 원하는데, 근처에 배떡이 없다! 

그러면 태리로제 추천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더 많은 로제떡볶이 후기는?◆

2021.03.11 - [내돈내산 솔직 후기/밥집 리뷰] -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기 로제 떡볶이(오리지널) 후기!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기 로제 떡볶이(오리지널) 후기!

엽기떡볶이에서 2021.03.08 신메뉴 "엽기로제떡볶이"를 내놓았습니다! 오리지널맛 착한맛 두 가지가 가능했어요. 가격은 16000원으로, 떡볶이 원가를 생각하면 깡패 가격이지만 요즘 프랜차이즈 떡

hyeon-staurant.tistory.com

2021.04.02 - [내돈내산 솔직 후기/밥집 리뷰] - [인천구월점] 신전떡볶이 신메뉴 "로제떡볶이" 후기 (배민 배달)

 

[인천구월점] 신전떡볶이 신메뉴 "로제떡볶이" 후기 (배민 배달)

신전떡볶이에서도 21년 4월 1일 신메뉴 "로제 떡볶이"를 출시했습니다. 만우절 장난일 줄 알았는데 정말로 어제 출시가 됐더라구요. 주문 전에 후기를 조금 검색해보니 걱정이 앞서기도 했습니다

hyeon-stauran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