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밥집 리뷰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 후기 (+메뉴판, 인천구월길병원점)

혀니 일상 2021. 5. 3. 15:22

최근 네고왕 시즌2 마무리로 이삭토스트 네고가 진행되었고

이삭토스트 회사의 엄청난 복지와 김하경 대표의 모습 등이 화제였죠.

그래서 오랜만에 이삭토스트에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네고중인 햄치즈 토스트 말고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인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를 추천드려 보려구요!

우선 전체 메뉴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딥치즈 베이컨이 메뉴판 한 칸을 크게 자리 잡고 있고

네고왕에서 소개된 리챔 메뉴들도 보입니다.

점이 너무 작아서 구별하기는 약간 어렵지만 ㅠㅠ
점이 너무 작아서 구별하기는 약간 어렵지만 ㅠㅠ

 이 메뉴 정보에는 각각의 토스트 메뉴에

어떤 소스가 사용되는지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 내에 원산지와 간단한 메뉴판 카드도 비치되어있네요.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온라인 주문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오래 걸리더라구요. 

네고왕의 힘이 대단하단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특히 이 피크닉 매트는 이벤트 첫날 오전에 전부 마감되었다고 해요

이벤트 둘째 날 오후에 방문해서 재고 있냐고 물어봤다가 괜히 민망했어요😅

이삭토스트 인천구월길병원점의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깔끔/깨끗했어요.

이삭토스트 인천구월길병원점의 운영시간은 이렇습니다.

월-토 09:00 - 21:00  
일요일 10:00 - 19:30

주문한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 입니다~~

가격은 4100원으로 토스트 가격 치고는 좀 나가요!

이삭토스트 대표님만 알고 있는 달달한 이삭토스트 소스와 딥치즈 소스가 둘 다 들어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 이곳저곳에서 주문해먹었었는데

구월길병원점은 딥치즈를 많이 넣어주는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단면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계란&콘, 딥치즈소스, 베이컨, 해쉬브라운, 이삭소스

각각의 재료들이 다 맛있는데, 이 조합이 맛없을 수가 없죠!!

특히 딥치즈소스가 대체 어디 제품인 건지ㅠㅠ

치즈 풍미가 너무 좋고 정말 맛있습니다.

할라피뇨 나초치즈처럼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함이 가미된 치즈 소스예요.

그렇다고 맵진 않습니다! 정말 느끼함만 살짝 잡는 정도!

베이컨, 치즈, 해쉬브라운의 조화가 너무 좋은 토스트예용.

싱겁게 드신다면 짜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미국은 가본 적 없지만 미국 맛 같은 느낌 ㅋㅋㅋ

달달한 이삭 소스 때문에 단짠단짠 해요! 이삭토스트 메뉴 강력추천입니다👍

집에서 가까운데도 처음 방문해봤던 이삭토스트 구월길병원점!

네고왕 때문에 너무너무 바빠 보이셨는데도 직원분들 모두 친절한 편이셨어요.

아마도 이벤트 없는 날이면 아주 친절하셨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삭토스트 본사 측에서 햄치즈토스트 한 개당 100원씩 기부도 한다고 하시니

이삭토스트 이벤트 기간 2021.05.05(수)까지 한 번씩 드셔 보세요~!

 


 

지금까지 이삭토스트 인천구월길병원점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