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들/카페&술집 리뷰

[광화문] 편안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디타워 카페 "랑데자뷰" (메뉴/영업시간/얼그레이 케이크)

혀니 일상 2022. 2. 4. 19:58

랑데자뷰 광화문점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1일 1포스팅까진 어렵더라도
다시금 블로그를 살려보려고 합니다

오늘 다녀온 카페는 랑데자뷰 광화문점이에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리플레이스 3층

랑데자뷰 광화문점 몇 층?

랑데자뷰 광화문점은 디타운 3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그런데 이렇게 인포에도 적혀있지 않아서
처음엔 많이 당황했습니다

도착하고 보니 파워플랜트라고 적힌 곳에 랑데자뷰가 있었어요

디타운 곳곳엔 귀여운 포토존들이 많네요

구석구석 돌아다니다 보니

사진 찍으면 예쁠 것 같은 포토존도 많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 오셨다면

왼쪽으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도심 속에서 제주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랑데자뷰.

처음엔 이 컨셉이 너무나 새로웠었는데요

홍대 상수 강남 신촌 안산 서교 구리 건대 광안리 서현 영등포
서면 약수 의정부 석촌 양양 광화문 중동 울산현대 구로 안성 ...

체인점을 엄청나게 늘려가고 있는 탓에
이젠 좀 익숙한 느낌이에요

랑데자뷰 광화문점 내부 전경

🤎매장 운영시간🤎
평일 10:00 ~ 21:30
주말 11:00 ~ 21:30

랑데자뷰 광화문점 내부 전경

평일 5시쯤 방문했을 땐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바닥은 랑데자뷰 카페들과 동일하게
나무 조각들로 채워져 있어서 폭신합니다

랑데자뷰 하면 빠질 수 없는 대형 거울 포토존

강남이나 홍대에 위치한 랑데자뷰보다는
규모가 작은 편이어서 한층 아늑했구요

이렇게 조도가 낮은 자리도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아무리 체인점이 많아지고 흔해졌어도
분위기는 정말 예쁘네요

🟤메뉴🟤

랑데자뷰 광화문점 메뉴

인스타 감성 카페인만큼
가격대는 약간 높은 편!

그래도 커피맛, 디저트류 맛 모두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얼그레이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얼그레이 케이크 68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이었습니다

아이스 음료는 사진처럼 간 얼음으로 나와요
간얼음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참고하세요

얼그레이 케이크가 생각보다 엄청 괜찮았어요

케익시트는 부들부들 쫀쫀하고
크림은 너무 달지 않고 은은한 향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시트가 촉촉 부들 쫀쫀한 게
아주 취향저격이었어요

 분위기 좋은 광화문 카페로 랑데자뷰 추천합니다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