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3

[배달 주문] 배떡과 비슷한맛? 꾸덕한 로제떡볶이 "태리 로제 떡볶이" 후기

로제 열풍에 발맞추다 보니 어느새 로제 떡볶이가 좋아져서 이곳저곳 자주 사 먹는데요. 오늘은 그중 '배떡과 비슷하다.' '로제 떡볶이 신흥강자다' 하는 말이 자주 나오고 있는 "태리로제떡볶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대표 떡볶이 메뉴들은 이렇게 네 종류인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밀고 있는 메뉴는 로제 떡볶이와 투움바 떡볶이! 제가 주문한 지점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방문포장 및 전화주문은 받지 않으신다고 해요. 그런데 얼마 전 집 근처에 태리 로제 떡볶이가 또 한 지점 더 오픈했답니다 ㅎㅎㅎ 무서운 속도로 가맹점이 생기는 느낌이에요. 보시다시피 매운맛 단계도 5단계로 나뉘어있고 면 종류도 4가지, 토핑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ㅎㅎ 주문할 땐 약간 정신없지만 요즘은 커스텀이 기본이니까.....

[선물 추천] 프리미엄 치약 "루치펠로" 4종 샘플 후기

생전 프리미엄 치약이라는 건 생각도 안 하면서 살았는데 우연히 루치펠로 치약 25g 4종 샘플을 받게 되어 리뷰해보려고 해요. 뭐 아무 기념일도 아니었지만 그냥 저 쓰라면서 툭 건네준 이 루치펠로 치약. 처음엔 외관이 너무 예뻐서 핸드크림 같은 걸로 생각했어요. 디자인이 예쁘다 보니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스승의 날, 지인 선물.. 등으로 좋아 보여요! 뚜껑까지 영롱하네요 ㅎㅎㅎ 되게 물 건너온 제품처럼 생겼지만 우리나라 제품이라고 하고, 고소영이 사용하는 치약으로 한때 유명했나 봐요. 이제 디자인별로 하나씩 소개해드리자면 이 색깔은 "미스틱포레스트" 입냄새의 원인이 되는 잇몸 염증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민티오션솔트" 이 제품은 프라그 케어 제품으로 치태를 제거한다고 하구요 예쁜 ..

[선바위역 맛집] "선바위 메밀장터" 들기름 막국수, 명태회 막국수 선바위 맛집 인정!!

제가 선바위역 근처에서 짧게 일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선바위역 근처 맛집 검색을 통해 '메밀장터' 라는 곳에 갔는데 너무너무 괜찮더라구요! 강력 추천할 예정이라 미리 내돈내산임을 밝힙니다 ㅎㅎ ◆위치◆ 경기 과천시 뒷골로 5-7 선바위 Tel. 02-504-0122 ◆영업시간◆ 오픈 : 10:40 마감 : 21:00 ◆외관◆ ◆메뉴판◆ 선바위 메밀장터는 겉모습은 허름하지만 웨이팅 화이트보드부터 사용감이 엄청났고 들어가 보니 내부에 사람이 정말 정말 많더라구요.. 이 사진은 코시국이 맞습니다ㅠㅠ 거리두기가 지켜지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ㅎㅎ 나갈까도 고민했지만 근처에 마땅히 먹을만한 집이 없어서 그냥 들어갔습니다. 오픈된 자리 말고도 ㄷ자로 이렇게 신발 벗고 들어가는 자리가 있었구요 저는 이쪽 자리로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