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9

[인천시청] 피맥 맛집! "칼리가리 박사의 밀실"

인천에서 근무하는 친구들과 번개모임으로 최소 3번 이상 방문한 인천시청 근처 내돈내산 펍 리뷰! 오늘 소개드릴곳은 "칼리가리 박사의 밀실"이라는 곳입니다. ◆위치◆ 인천 남동구 미래로 17 이노프라자텔 1층 Tel. 032-422-6253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일요일 17:00 - 01:00 (코로나 19로 인해 마감시간 변경 가능) ◆외관◆ ◆메뉴판◆ 전국에 많은 지점을 갖고 있는 칼리가리 박사의 밀실. 수제 맥주와 피자로 이미 유명한 것 같아요. 갑자기 친구들과 맥주 한 잔 하기로 하면 꼭 후보에 오르는 곳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안쪽에 자리가 좀 더 있어요. 해도 안 떨어졌는데 꽤 손님이 많이 계셔서 전체 샷은 찍지 못했습니다. 주문을 마치면 이렇게 맥주 코스터와 물..

[과자 리뷰] '꼬깔콘 온더보더 스테이크 화이타맛' 강력 추천!

꼬깔콘에도 요즘 새로운 맛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그중에서 평소에도 좋아하던 음식인 파히타 맛이 있어서 냉큼 구입해 먹어보았습니다. 온더보더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인데요 예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 '훌리오'와 비슷한 맥락의 멕시칸 요리 전문점이에요 [신논현 맛집] 멕시코 요리 전문 "훌리오(JULIO)" 메뉴 주문하는 방법! (강남역본점) 훌리오 강남역본점 Tel. 02-568-5324 매일 12:00 - 23:00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JULIO라고 쓰여있어서 저도 처음엔 줄리오(?)라고 생각했는데요, 스페인어로 J는 ㅎ으로 소리 나 hyeon-staurant.tistory.com 이런 곳 가면 꼭 파히타를 시켜먹는데, 1인 메뉴로는 팔지 않아 자주 먹을 수 없는 음식이죠..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술집/펍 맛집 추천 "웨스턴 스토리" 맛,분위기 좋아요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친구들과 같이 맥주 한잔 하기 좋은 펍 한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당연히 체인점인줄 알았는데, 송도에만 있더라구요? 이름은 "웨스턴 스토리"입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c동 2층 웨스턴 스토리 Tel. 032-310-9505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외관 웨스턴 스토리는 2층만 쓰고있어서 우측 사진에서 보이는 입구를 통해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메뉴판 내부는 널찍하고 좌석도 많았어요. 하지만 좌석 간 거리가 넓은 편이 아니라서 늦저녁엔 많이 복작복작했습니다. 그리고 창가 자리가 많고 창문도 열어두셔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2층이라 창밖으로 사람들 눈 마주칠 일도 없고 트리플스트리트의 우산뷰(?)도 예뻤습니다. 웨스턴 느낌에 맞는 소..

[송도] 커넬워크 인스타 맛집 "도넛클랜" 베이컨 도넛 맛은 어떨까?

친구 추천으로 유명한 인천 도넛 맛집 "도넛 클랜"에 다녀왔습니다. 오픈전부터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오픈 시간 : 낮 12시 ~ 재고 소진 시까지 연중무휴 (인스타 @donut_clan_ 참고) 032-858-0880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31 201동 112호 (커넬워크 여름동 112호) 장소는 송도 커넬워크 여름동 112호로, 대로변 쪽에 위치해있었습니다. SNS 노출도에 따라 웨이팅이 심했다가 줄었다가 하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땐 오픈 10분 뒤였는데 가게 밖으로 이만큼 서있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도 줄이 더 이어져있어요. 내부에는 박스도 뜯지 않은 포장재 재고들이 널려있습니다. 대량으로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정말 정신없더라구요. 이런 햄버거 같은 통에 1개 구매할..

[송도] 커넬워크 맛집 "도톰카츠" 인생 일식 돈카츠집 생겼어요!

오늘은 아주 맛있게 먹고 온 카츠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름은 "도톰카츠"입니다. 인천 청라에 본점, 송도에 2호점이 있는 것 같아요. 송도점 주소는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31 커넬워크 여름동 102호 입니다. 문에 붙어있는 작은 쟁반이 간판이에요. 잘 안보이죠?😅 처음엔 멀리서 보고 가게가 사라진 줄 알고 놀랐었답니다. 간판도 작고 가게가 눈에 띄지 않으니 주소를 꼭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도톰카츠" 글자 찾기보다 여름동 "102" 숫자 찾기가 더 쉬워요) 영업시간은 월-토 11:00 - 19:30 Break time : 15:00 - 17:00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평일 오전 11시 20분쯤 도착했더니 웨이팅 있었어요! 주말엔 오픈 전부터 웨이팅이 시작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가게 내부 모..

[교대 복어집] 금수복국 서초점 '생까치복국' 후기

날도 흐리고 왠지 모르게 힘든 날체력 보충 겸 복국 집을 찾았습니다. 이름은 금수복국! 외관 깔끔하고 주차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제철 복어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었는데요, 제가 방문한 때는 4월 말이었고 "생까치복"이 제철이었습니다. 그래서 까치복 수육도 현수막이 같이 걸려있나봐요ㅎㅎ 입구 바로 옆에는 이렇게 복어들이 헤엄치고 있었어용.. 미얀.. 너희 친구들 먹으러 갈거야ㅠㅠ 매장 내부는 굉장히 넓었습니다!사람들이 많이 앉아있는 구간은 찍지 못했는데,전부 4인 테이블로 구성되어있고 좌석이 많더라구요. 금수복국은 1970년 부산 해운대 본점부터 시작된 복국집이라고 해요.교대역에 있는 금수복국 서초점은 2018년에 오픈했네요.그래서인지 아직까지 외관도 내부도 깨끗 깨끗 ㅋㅋㅋ 금수복국의 메뉴판은 뭐가..

[구월아시아드 맛집] "신복관" 우삼겹&쭈꾸미 직화요리 세트 후기!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근처 맛집 찾으시면 우삼겹&쭈꾸미 직화요리 어떠신가요? 너무 맛있었던 구월 아시아드 내돈내산 리뷰! 신복관 구월아시아드점 입니다~ 매장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매장이 크지는 않았어요. 전체 메뉴판을 이렇게 됩니다. 저는 "한상 차림" 중 우쭈세트(우삼겹, 쭈꾸미, 묵사발, 샐러드, 볶음밥) 2인분을 주문했어요. 단품 메뉴에 묵사발과 볶음밥이 추가된 구성이 세트 구성입니다. 테이블엔 메뉴를 따뜻하게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는 장치가 되어있었어요. 나중에 볶음밥을 볶을 땐 10까지 올려서 테이블에서 바로 밥을 볶아주시더라구요. 기본찬으로 쭈꾸미와 우삼겹을 싸 먹을 수 있는 깻잎, 콩나물, 쌈무, 쌈장, 마늘이 나오고 샐러드가 나옵니다. 반찬이라고 할만한 건 따로 준비되어있지 ..

풀무원 얇은피 만두 3종 리뷰! 찐만두/군만두 어떤 게 맛있을까?

우연히 쯔양님의 유튜브를 보는데, 저 만두가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예요. 얼마나 맛있게 드시던지 ㅠㅠ 그래서 다음날 바로 홈플러스에 구매하러 가봤습니다! 어떤 걸 살까 고민하다가 진열되어있는 세 가지 맛 모두 구매했어요. 이렇게 종류별로 놓고 보니 꼭 협찬이라도 받은 것 같지만..! 100% 내돈내산! 그저 쯔양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충동구매한 자의 후기입니다. 가격은 400g짜리 두 봉지에 7990원! 이렇게 6 봉지 해서 24000원 정도네요. 저는 만두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만두 덕후라 이 정도는 뭐, 아깝지 않습니다. 종류별로 다 뜯어서 개수를 세어봤는데요. 한 봉 지당 만두가 딱 10개씩 들어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만두 한 개 가격은 400원인 걸로 ㅎㅎㅎ) 왼쪽부터 김치만두, 고기만두, ..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 후기 (+메뉴판, 인천구월길병원점)

최근 네고왕 시즌2 마무리로 이삭토스트 네고가 진행되었고 이삭토스트 회사의 엄청난 복지와 김하경 대표의 모습 등이 화제였죠. 그래서 오랜만에 이삭토스트에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네고중인 햄치즈 토스트 말고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인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를 추천드려 보려구요! 우선 전체 메뉴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딥치즈 베이컨이 메뉴판 한 칸을 크게 자리 잡고 있고 네고왕에서 소개된 리챔 메뉴들도 보입니다. 이 메뉴 정보에는 각각의 토스트 메뉴에 어떤 소스가 사용되는지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 내에 원산지와 간단한 메뉴판 카드도 비치되어있네요.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온라인 주문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오래 걸리더라구요. 네고왕의 힘이 대단하단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특히 이..